본문 바로가기

퍼스트마크

퍼스트마크 & 업무 소개

퍼스트마크는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에서 제공하는 출원전문 서비스입니다.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는 1997년 4월 창립 이래 20년 이상 국내 및 해외 특허, 상표, 디자인 등의 출원 및 등록을 성공리에 서비스해온 지식재산전문가 그룹입니다.

 

 

인사말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는 1997년4월 이종일변리사가 10년간의 특허청 심사관의 실무경험과 특허법개정 및 일본유학에서 쌓은 내공으로, 우리나라 지식재산권 보호 및 발전이라는 이상을 가지고 설립한 후 20년 이상 그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달려 온 것 같습니다.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는 설립 이후 IMF라는 혹독하고 외롭고 쓸쓸한 시대를 같이 했지만, 이후 참으로 좋은 시대, 참으로 행복한 시대를 고객님들과 함께 했습니다. 

 

왜 참으로 좋은 시대, 행복한 시대였을까? 인터넷 시대의 꽃을 피우던 2000년 초중반의 닷컴 시대, CDMA 이동통신기술이 만개하던 2000년대 후반, 스마트폰으로 사람 및 기업의 문화가 그변하던 200년대 후반부터 지금까지, 특허를 하는 지식재산권 전문가로서는 그야말로 좋은 시대를 모두 보내 왔습니다.

다시 시대 바뀌어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는 지식재산권의 더 좋고 행복한 시대를 꿈꾸고 있습니다. 4차산업혁명, ICT를 뛰어 넘어 IoT(사물인터넷) 시대, 블록체인으로 인프라가 바뀌는 보안기술시대, 알파고를 경험하고 부글부글 끓고 있는 AI(인공지능) 시대, 핀테크, 공유경제 등 정보통신기술과 바이오, 생활패턴 등의 모든 분야와의 융합기술의 시대가 지금 시작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는 새로운 시대에 대응을 넘어 선도하기 위해서, 정신, 기술 및 인프라를 새로이 구축하였습니다.

특히, 국내 특허상표의 중요성은 물론, 사업영역의 글로벌화의 가속으로 인한 해외 시장 진출 위한 해외 특허, 상표 및 디자인권의 확보에 심혈을 기울이고, 그 동안 축적된 해외출원 관리의 경험 및 노하우를 프로그램으로 개발하여, 해외 파트너 변리사들과 공유함으로써, 해외특허상표관리를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시켰습니다.

이종일 대표 변리사를 포함한 퍼스트마크(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는 고객님에게의 지식재산권 관련 서비스를 차가운 머리와 따뜻한 가슴으로 제공하겠습니다.

 

업무 소개

 

 

 

특허 & 실용신안
국내 대기업뿐만이 아닌 해외유수의 기업들까지 높은 주문 고객 등록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특허청 대비 월등히 높은 특허 등록율의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BM특허
IT기술, BM특허 전문가 그룹 대일특허가 해결해 드립니다. 수많은 BM특허권 획득을 수행한 전문가가 있습니다. 아이디어만 가져오시면 완벽한 BM특허로 완성해드립니다.

 

특허 실용신안 상담 > 

 

 

 

상표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 쉽지 않은 만큼 좋은 상표 등록 또한 어렵습니다. 상표등록출원 전에 철저한 사전 등록 가능성을 조사하여 등록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판단된 상표에 대해서만 출원을 진행합니다. 가능성 가진 좋은 브랜드 상품에 있어 탁월한 등록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표 상담 > 

 

 


디자인
디자인등록의 필수적 요소는 제품을 도면으로 뽑아내는 전문성에 있습니다. 수년간의 디자인등록 관련 도면을 작업해오고 있는 디자이너와 변리사가 조금도 빈틈이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상담 > 

 



해외출원
해외출원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해외출원 전문가를 선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해외 특허 및 상표 등록출원은 대행기관 서비스 비용 및 번역료, 그리고 해외 현지 대리인 비용 등 많은 비용이 소요됩니다. 또한 해외출원 후 해당 국가의 심사결과에 대한 대응 시점에서의 비용 역시 많이 소요됩니다. 이 경우, 해외출원 대행기관의 대응 능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 동안 수많은 해외 직접출원과 PCT, 마드리그, 헤이그 국제출원을 통하여 고객님께 양질의 해외특허권을 획득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해외출원 상담 > 

 

 

출원문의, 등록 가능성 검토, 비용 등 필요한 부분이 있으시면 홈페이지 또는 다양한 연락 방법을 통해 연락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메일: daeilpat@gmail.com

전화상담: 02-554-3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