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트마크

특허사무소 / 변리사 상담 및 문의 어떻게 하면 되나요?

안녕하세요. 퍼스트마크입니다.

 

지식재산권을 처음 관심을 갖고 접하게 되면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해지실 수 있습니다.

 

특허, 상표, 디자인 등록출원 절차 등은 인터넷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지만, 어떤 특허사무소가 본인의 권리 취득을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는가를 판단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특허사무소 선택의 기준은 본인의 사건을 담당하는 전문가가 누구인가 입니다.

 

그래서 선택의 기준은 변리사에게 있습니다.

 

특히, 특허는 그 발명의 기술분야에 관하여 폭넓고 깊이 있는 지식과 특허를 받기 위한 전략적인 특허 명세서 및 특허 청구 범위의 작성이 중요합니다.

 

퍼스트마크를 운영 서비스하고 있는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의 이종일 변리사는 1997년 설립이래 국내 대기업, 중소기업, 대학교 및 출연 연구기관, 외국 대기업의 수준 높은 전기, 전자, 반도체, 정보 통신, 시스템 및 BM특허분야의 특허출원을 수행함에 있어서 자신 있는 기술분야만을 고집스럽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3,722건의 특허 출원과 약 1200여건 이상의 해외출원을 진행해오고 있고, 저희 사무소만의 탁월한 등록률을 유지하면서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저희와 특허, 상표, 디자인 및 해외출원 관련 상담을 신청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실 만한 내용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화상담

 

 02-554-3026~7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저희 퍼스트마크 전화번호로 전화 주시면 담당 변리사와 상담이 가능합니다.

 

 

 

2. 게시판 / 이메일 상담

daeilpat@gmail.com 

 

업무 외 시간에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또한 전화/카톡으로 변리사에게 문의내용을 전달하기 힘드실 경우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문의 내용을 정리하셔서 게시판 또는 저희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립니다.

 

게시판에 남겨주신 내용 비공개로 진행되는 상담입니다.

 

남겨주신 내용의 답은 기본적으로 이메일로 전달되며, 필요한 경우 남겨주신 번호로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3. 방문상담

 

방문상담 예약을 통해 일자와 시간을 확정하시고 찾아 오시면 됩니다.

 

방문상담 예약 방법은 위에서 알려드린, 전화, 게시판 또는 이메일 상담을 통해 하시면 됩니다.

 

소재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27길 18 (당산동3가) 3층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

 

 

 

 


 

 

 

 

퍼스트마크는 특허,상표,디자인, 해외출원 관련 상담은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용 견적, 등록 가능성 검토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바랍니다.

 

성실하고 풍부한 정보를 제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상담: 02-554-3027

 

메일상담: daeilpat@gmail.com

 

 

 

'퍼스트마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스트마크 & 업무 소개  (0) 2020.01.23